Microsoft Bing

아래 동영상은 NYT의 David Pogue가 MS Bing을 Google과 비교 평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그는 Bing의 핵심적인 특징을 간단하게 잘 분석했다.     Bing 에서는,

  • 검색 결과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움직이면 각 사이트의 간단한 내용을 pop-up으로 볼 수 있다.
  • 검색 결과를 항목별로 분류해서 볼 수 있다.   항목은 사이드바에 표시되는데, 검색 대상에 따라 달라진다. 
  • 이미지 검색에서 각 이미지에 대한 text는 마우스를 해당 이미지에 올려놓을 때 나타난다.     검색 결과에는 text가 없고 이미지들만 나타나기 때문에 이미지에만 집중할 수 있다.
  • 동영상 검색에서 검색된 thumbnail 동영상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그 상태에서 동영상이 실행된다.
  • 특히,  travel, local business information, health, shopping 분야에서 Google 보다 뛰어난 것 같다.

하지만 Google 과 비교해서 아직 검색되지 않는 것이 너무 많고, Google Map과 같은 location 정보 검색과 관련해서는 이직 Google의 적수가 되지 못한다.

관련 Post:  Microsoft “Decision Engine” Bing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