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cs사가 어렵다고 한다

Crocs는 그 나름대로 Remarkable한가?” 에서 싼티나고 못생겼고 원색적인 신발 Crocs가 이상하게 인기 있다고 소개했었다.    오늘 기사를 보니 Crocs사가 어렵다고 한다.    종업원이 5.3천명인 Crocs사는 2002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거의 1억 컬레의 Crocs를 판매했으며,  2007년에 8.5억 달러의 매출에 1.7억 달러의 영업이익을 거두었지만, 2008년에는 1.8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한다.

갑자기 회사가 어려워진 이유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Crocs 신발이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한번 사면 더 이상 교체할 필요가 없어져서  Crocs에 대한 수요가 전통적인 flip-flops 로 옮겨갔다.    결국 2008년 이후에 수요가 급격히 감소해서 2000명의 종업원을 해고했지만,  Crocs사는 현재 재무적으로 어려운 상태에 있다고 한다.   

Crocs사가 어렵다고 한다”에 대한 2개의 응답

  1. 난감한 상황이군요. 내구성이 뛰어나서 위태로워질 수 있다니.. ikea의 방향으로 바꿔야할까요?

  2. 국산 미싱기 회사들이 같은 이유로 많이 어려움 겪는다고 들었습니다. 허허허허허;;;;;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