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You-Can Eat/Listen/Read/Travel

All-You-Can-Eat 부페나 All-You-Can-Listen 음악 서비스는 이미 잘 알려진 비즈니스 모델이다.     이와 유사한 All-You-Can-Read, All-You-Can-Travel 비즈니스 모델이 잡지 업계와 항공 업계에 등장 했다.

프랑스의 Relay 사는 한달 17.90 유로에 400개 잡지 중에서 구독자가 선택한 잡지들을 무제한으로 구독자의 컴퓨터에 디지털로 제공한다.    이들 잡지는 멀티미디어 포맷으로 되어 있어서 sound, video, game, 이미지 등을 포함해서  검색 기능과 link도 완벽하게 제공된다.     Download는 잡지 하나당 4분 40초가 소요되며, 구독자는 download 받은 잡지를 프린트해서 볼 수도 있으며, USB를 통해 Windows가 있는 다른 device에서도 자유롭게 볼 수도 있다.   (Source:  All-you-can-read digital magazines)

저가 항공사인 JetBlue는 $599에 9월 8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달 동안 JetBlue가 취항하고 있는 모든 항공노선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최근에 내놓았다.     American Airlines는 $3백만에 평생 American Airlines를 마음대로 탈 수 있는 상품을 몇년전에 내놓았다고 한다.    American Airlines 는 너무 비싸서 별로지만, JetBlue 상품은 여행을 좋아하는 미국 사람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일 것 같다.

(Source:  On JetBlue, a month of unlimited travel for $599)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