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Cheaper, and More Successful Innovation

IT 기술 발전으로 Innovation이 과거보다 더 신속하게 더 작은 비용으로, 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고객 취향 및 feedback을 더 신속하고 더 저렴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되어 기업들은 새로운 생각을 시장에서 더 신속하고, 더 쉽게 test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Innovation 성공율이 과거보다 훨씬 높아졌을뿐만 아니라,   Innovation을 추진하다가 실패하더라도 실패에서 발생하는 손실이 과거 보다 훨씬 작아졌다.     결과적으로 혁신적인 기업들은 innovation을 더 쉽게,  더 빨리,  더 많이, 더 자주,  더 광범위하게 추진하고 있다.

예를 들면, Google은 검색과 관련해서 항상 50-200 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프로젝트마다 다양한 실험을 하고 있다.    한 프로젝트는 Google 검색자들이 검색 결과를 한 스크린에 몇개의 아이템으로 나누어 보여주기를 선호하는지를 파악하고 있다.   검색자들을 대상으로 질문을 하면 검색자들은 가능하면 한 스크린에 많이 볼 수 있기를 선호한다고 대답한다.   그래서 Google은 한 스크린에 10개의 아이템을 보여주던 것을 30개 아이템으로 증가시켜보았다.    그 결과,  검색 결과를 스크린에 뿌려주는데 평균 1/3초 정도 더 소요되었다.    큰 차이는 아니지만 이런 미세한 시간적 지연이 많은 검색자들의 불만을 사며, 검색자들은 찾고 있는 정보와는 관련 없는 페이지를 click할 가능성이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실험을 통해 Google은 한 스크린에 가장 적절한 검색 아이템수를 파악한다.  

Google과 같은 온라인 회사뿐만 아니라 Offline 회사들도 마찬가지이다.   Wal-Mart는 점포내 display, shelf layout 등이 구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여러 개 점포를 이용해서 수시로 실험을 하고 있다.     카지노 회사인 Harrah Entertainment 사도 호텔과 카지노 사업을 하면서 수시로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실험하고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방식도 매우 효율화되었다.    Crowd Sourcing, Open Innovation 도구들을 사용하면 고객이나 종업원, 협력회사들로부터 새로운 다양한 아이디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Source:  The New, Faster Face of Innovation

관련 Post: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