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 Chain의 가격 할인은 실패했다

경기 침체로 대폭적인 가격할인 정책을 펼쳤던 Restaurant Chain들이 매출 증가로 연결시키지 못하고 오히려 큰 손실을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면,  Pizza Hut과 Taco Bell을 소유하고 있는 Yum Brands사는 지난 2분기에 전체적으로 이익이 1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미국 지역에서는 매출이 1%나 감소했다.   이는 온라인 주문에 대폭적으로 가격 할인을 해준 미국 Pizza Hut  매출이 8%나 감소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전문가들은 기존 메뉴를 가격 할인해 준 Restaurant Chain들은 대부분 매출 증가로 연결시키지 못했지만 저렴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한 Restaurant Chain들은 매출 증가로 연결시킬 수 있었다고 분석하고 있다.   일례로 Quiznos사는 $4짜리 13인치 샌드위치와 $3짜리 8인치 샌드위치를 새로 개발해서 판매했는데,  이것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이 새로운 저렴한 샌드위치가 출시된지 2주만에 매출이 26%나 증가했다고 한다.

Source:  Restaurants Burned by Deep Discou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