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resso Book Machine, update

Espresso Book Machine에서 자판기에서 espresso 커피를 판매하듯이 책을 주문하면 즉시 인쇄해서 책으로 만들어주는 자판기를 소개했었다.     도서관 책 Scannng 작업을 하고 있는 Google은 지금까지 디지털로 scanning한 2백만 권의 책을 원하는 사람에게 e-Book reader기에 다운로드 해주거나  또는 이 espresso book machine을 이용해서 책으로 만들어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espresso book machine은 분당 145페이지를 인쇄할 수 있으며 페이지당 인쇄비용은 1센트에 불과하다.    기계 가격은 $10만에 달한다.

Source:  On Demand Books Turns Google’s eBook Archive Back Into Paperbacks

Espresso Book Machine, update”에 대한 2개의 응답

  1. 예전에 봤을땐 마냥 신기한 자판기였는데, 구글과 손을 잡는군요. 서로 시너지 효과를 충분히 누릴만한 좋은 협력관계인 듯 합니다.

  2. e-book이 대세이긴 하지만
    페이퍼 북도 필요하잖아요!
    그것도 엄청 싼 가격에..
    이렇게 출판업계는 사라지게 되는건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