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구매에서 성공하고 있는 사이트의 비결, update

공동 구매에서 성공하고 있는 사이트의 비결 에서 공동구매사이트 Groupon의 성공비결을 소개했었다.    최근 HBR 에 Groupon의 성공비결을 더 잘 설명하고 있는 글이 있어서 그 내용을 소개한다.

Groupon을 설명하는 동영상(how Groupon works)을 보면 쉽게 실감할 수 있을 것인데,  Groupon의 비결을 4가지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Make the interaction super simpleone deal, one day, one city. What could be clearer?
  • Create a sense of urgency in your customers. If there are not enough people by midnight, the offer disappears.
  • Energize your customers to get other customers. Good word of mouth is useless unless it turns into sales.
  • Make it fun! Groupon’s tone is upbeat, enjoyable, and does not have that yet-another-boring-coupon feel

이 4가지 성공 비결은 공동구매 사이트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닐 것이다.  

Source:  Groupon’s Four Keys to Customer Interaction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