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hort and Creative Film

TED는 30초에서 3분 길이의 short film을 공모하고 있다.   10월 2일 마감이다.   아래 동영상은 TED가 공모하고 있는 short film의 대표적인 예로 블로그에서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다.   인도인 부부가 9개월에 걸쳐서 stop motion animation 기법인  pixilation 기법을 사용해서 제작했다고 한다.     30초짜리에 불과하지만 제작하는데 엄청난 노력이 들었을 것 같다.     Creativity가 물씬 풍겨나는 대단한 작픔이다.

A Short and Creative Film”에 대한 3개의 응답

  1. 아이디어도 좋지만, 제작자들의 9개월간의 인내가 빛나는 작품같습니다!

  2. 지난학기에 스톱모션을 시도했다가 엄청난 시간과 노력의 필요성을 절감하며 포기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저 30초를 위해 얼마나 많은 투자를 했을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3. 짧지만 강하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