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Instant Coffee

Starbucks가 instant coffee를 출시한다.    3회 용이 $2.95, 12회 용이 $9.95로 instant coffee로서는 매우 비싼 편이다.    Howard Schultz 회장이 주변 사람들에게 이를 마시게 했더니 아무도 instant coffee인 것을 알아채지 못했을 만큼 맛이 우수하다고 한다.   

현재 전세계 instant coffee 시장은 $200억 규모이다.    이중에서 미국 시장은 4% 정도인 $8 억정도의 규모로 추산되고 있다.   Starbucks는 Starbucks instant coffee가 Frappuccino 병 커피나 Starbucks coffee ice cream 처럼 현재 침체 상태에 빠져있는 Starbucks를 다시 성장궤도로 올려놓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Starbucks instant coffee로 Starbucks의 premium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될 가능성도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Source:  Behind Starbucks’ Instant-Coffee Rollout

관련 Post:

Starbucks Instant Coffee”에 대한 2개의 응답

  1. 저 정도 가격의 인스턴트 커피라면, 프리미엄 이미지가 훼손될 것도 없을 것 같아요.

  2. 스타벅스가 힘들긴 힘든가 봅니다.
    인스턴트 커피라니.
    커피자체보다도 공간의 미학, 편함, 브랜드의 럭셔리를 추구하는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먹어봤자, 그 멋진 스타벅스 컵을 남들에게 보여줄수 없다면?.. 글쎄요.
    저는 비관적으로 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