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Kindle

Amazon은 Kindle을 10월 19일부터는 해외 100여개 국가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Digital book을 Kindle로 다운받을 때 미국내에서는 Sprint망을 이용했지만 해외에서는 AT&T와 roaming 계약을 맺은 이동 통신사를 통할 계획이다.   Sprint 망과 roaming되는 해외 이동 통신사들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global Kindle은 $279에 판매될 예정이며,  이에 맞춰어 미국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Kindle의 가격도 $299에서 $259로 낮추었다.    스크린 사이즈가 큰 Kindle DX는 $489에 판매된다.

해외에서 Kindle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는 책은 200,000권 정도이며,  각 나라마다 약간씩 다를 것이라고 한다.

현재 Kindle을 통해 판매되는 e-Book의 판매 규모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Amazon 서적 판매의 48%에 달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작년 5월의 35%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이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e-Book 시장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 같다.      서점들은 각오를 단단히 해야 할 것이다.   

Source:  New Amazon Kindle to Download Books Beyond U.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