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U.0 by David Armano

아래 동영상과 Slideshare는 Logic + Emotion의 David Armano가 “Brand U.0” 제목으로 Chicago Convergence 에서 발표한 내용이다.    볼만하다.

앞으로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브랜드가 되고 있다.     Oprah Winfrey, Seth Godin과 같은 저명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누구든지 Social Network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키울 수 있다.  Google로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서 자신의 브랜드 순위를 파악해 보고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Brand U.0 by David Armano”에 대한 2개의 응답

  1. 블로그에 대한 가치평가들도 그렇고, 이제 왠만한 SNS자체는 자신의 브랜드화 전략에 이용하는군요.

    하긴 SNS의 인맥관리도 중요환 취업전략으로 치고 있을 정도니…이제 온오프라인 모두 자신을 어떻게 잘 그려내느냐도 매우 중요한 듯합니다.

  2. micro-celebrity들이 그들이 구축한 network안에서 가지는 영향력은 정말 어마어마 한 것 같아요. 이미 공통의 강력한 관심사와 유대감을 형성한 커뮤니티 안에서의 신뢰는 그들의 한마디를 신의 언어로 만들어 주죠. 주위에도 여러가지의 니치 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내뿜는 weblebrity들을 보는 경우가 종종 생기고, 저도 그들의 network에 한다리 걸치고 있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도 스스로는 그런 brand구축이 힘드네요. 소개된 5 b중에 be interesting이 제일 안되는 듯..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제 동생은 밥 먹듯이 일인 미디어를 활용하고, 생활의 반은 온라인으로 생활의 나머지 반은 오프라인의 network로 형성하고 있어요. 이건 세대차이 일까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