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로 컴퓨터간 Sync와 파일 공유가 쉬워졌다

현재 집과 사무실에 여러 대의 desktop 컴퓨터를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Dropbox를 사용하면 한 컴퓨터에서 작업한 파일들을 다른 컴퓨터로 간단하게 sync 시키고 강의안 파일들을 학생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아래 동영상은 Dropbox에 대해 잘 설명하고 있다.   2GB까지는 무료이다.    Web Storage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신속하고 편리하다.

Dropbox로 컴퓨터간 Sync와 파일 공유가 쉬워졌다”에 대한 4개의 응답

  1. 와!이거 요즘의 저에게 꼭 필요한 기술이네요-집에서 방 옮겨다니면서 여러PC에서 자소서를 쓰는 바람에 “나에게보내기메일함”만 고생중인데..

  2. 2기가까지 공짜라니 너무나 유용하네요!

  3. 으와.. 진짜 유용하겠어요. 저도 ‘나에게쓰기’ 기능만을 줄창 활용하고 있는데… 멋지네요!

  4. MS의 mesh.com 도 좋은 서비스입니다.
    5GB 까지 지원하고, 윈도우 환경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원격 데스크탑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원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원격에서 자신의 컴퓨터에 접속해서 쓸 수 있지요, 게다가 원격 데스크탑은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셔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