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ocial Search를 통한 Search Personalization

Google Lab이 Google Social Search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있다.   Google Social Search는  일반적인 search 검색 결과와 함께 검색자의 social connection이 제작한 contents 검색 결과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다.    여기서 검색자의 social connection이라고 하면, Twitter, Facebook, Blogroll, Google Reader, FriendFeed, Google Profile, Gmail, Google Voice 등을 통해 검색자가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을 말한다.   아무래도 일반적인 검색 결과로 제시되는 contents 보다는 social connection이 제작한 contents가 더 의미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검색이 지금보다 더 효과적으로 될 것 같다.

Google Social Search를 통한 Search Personalization”에 대한 1개의 응답

  1. 구글의 새로운 시도는 언제까지 일까요? 고객의 소리에 가장 귀를 기울이는 기업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