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여 브랜드의 Soda를 판매하는 Galco’s Soda Pop Stop

LA에 위치한 Galco’s Soda Pop Stop은 500여개 브랜드의 소다를 판매하고 있다.   이 점포의 소유주인 John Nesse는 어릴적부터 거품이 발생하는 음료수를 너무나 좋아했다.    그는 Pepsi나 Coca-Cola 대신에 작은 회사들이 만든 특이한 소다를 더 좋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다를 고객들에게 판매하면서 행복을 느끼고 있다.     이것이 Galco 점포를 Purple Cow로 만들고 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그가 얼마나 자신의 일에 자부심과 행복을 느끼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가 느끼고 있는 행복이 전염되어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도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되지만, 이 점포를 방문하는 고객들도 미소와 탄성을 지를 것 같다. 

500여 브랜드의 Soda를 판매하는 Galco’s Soda Pop Stop”에 대한 2개의 응답

  1. 좋아하는 일, 잘하는 일을 하며 산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닌 것 처럼 보이면서도 참 어려운 것 같아요…

  2. 직원이 행복해야 손님도 행복해 진다는걸 보여주네요. 손님으로든 직원으로든 저런 기분을 한번이라도 느껴본다면 훨씬 더 행복하게 일하고 소비하게 될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