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mented Reality가 잡지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까?

Esquire 10월호가 E-Ink를 Cover로 사용했다” 에서도 소개했지만 Esquire 잡지는 얼마 전에 전자종이를 사용해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었다.    Esquire 잡지가 이번에는 페이지마다 Augmented Reality 기술을 적용해서 다시 한번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아래 동영상이 보여주는 것 처럼 Esquire 잡지 페이지에서 Augemented Reality 정보를 담고 있는 코드 이미지를 Webcam에 비추면 짧은 동영상이 화면에 뜬다.    Webcam 에 비추는 시간에 따라 동영상이 달라진다.   마치 잡지와 TV가 결합하고 있다는 인상이 든다.    미래에는 잡지가 TV Guide 잡지와 같은 역할을 하게 될 지도 모르겠다.  

Augmented Reality가 잡지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2개의 응답

  1. 지난달 존 메이어가 새로운 앨범 뮤직비디오 홍보를 위해 AR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저렇게도 사용할 수 있구나 싶었는데 잡지의 변신은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아이폰과 같은 모바일과 결합하게 되면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줄 듯 싶습니다. 아마 준비를 하고 있는듯 보이네요.

  2. 언빌리버블.
    핸드폰 기술과 결합되면 잡지도 보면서 잡지에 코드
    화 되어있는 동영상도 즐기고,
    정말 재밌겠는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