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과 TiVo의 제휴

DVR 회사인 TiVo와 Google이 제휴한다.   이에따라 앞으로 TiVo는 보유하고 있는  TV 시청자들의 상세한 시청 데이터를 Google에게 제공할 것이다.    Google은 이 데이터와 최근에 인수한 Teracent 기술을 적용해서 각 시청자들의 입맛에 맞는 personalized된 TV 광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로써 Google은 “Google 이 인수한 Teracent의 Video Ad Personalization 기술“에서 소개한 기술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셈이다.  

TiVo가 제공하는 데이터 중에 Google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은,  각 TV 시청자들이 시청한 프로그램들은 물론이고, 각 시청자들이  TiVo로 skip할 수는 있지만 skip하지 않고 시청한 광고와 광고별 시청 시간 등에 대한 정보이다.    앞으로 Google이 Youtube의 광고뿐만 아니라 TV 광고에도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ource:  Google and TiVo Make a Deal: Your Commercials Are Going to Get a Lot More Persona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