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포르노 사진이나 영화를 다운받으면 20년형이다

미국에서 어린이 포르노 사진이나 영화를 다운받는 것은 중죄이기 때문에 절대로 가볍게 생각하면 안된다.    Sacramento에 사는 Matthew White라는 22세 청년은 “우연히” 어린이 포르노 사진을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받고 20년 직역형에 처할  위기에 있다.   

그는 “College Girls Gone Wild” 제목의 포르노 영화를 다운 받았는데 이 영화와 함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어린이 포르노 사진도 다운 받았으며, 그런 사실을 발견한 즉시 어린이 포르노 사진을 삭제했다고 한다.  

하지만 어린이 포르노 사진을 다운 받고 삭제한지 1년이 지난 후에 FBI가 그의 집에 들이닥쳐 그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서 삭제된 어린이 포르노 사진을 복구해냈고 그후 그는 기소되었다.    그는 변호사의 조언에 따라 20년형 대신에 3.5년형을 언도 받기를 기대하고 자신의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고 한다.   

어린이를 성적 대상으로 삼는 것에 대해 미국 사회는 매우 엄격한 처벌을 가하고 있다.    Matthew White처럼 만약 어린이 포르노 사진이나 영화를 우연히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위와 같은 처벌을 받는다고 한다.  

Source:  Man Downloads Child Porn “Accidentally,” Faces Up To 20 Years in Prison

어린이 포르노 사진이나 영화를 다운받으면 20년형이다”에 대한 1개의 응답

  1. 미국은 어린아이에 관한 것이라면 정말 무서울정도로 중요시하는군요. 1년전 삭제자료를 복구시킬 정성이라니…

    어디어디의 경찰과 검찰과는 아주 딴판이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