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용기를 내서 조금 더 많이 망가집시다

곽해성군이 나의 얼굴을 합성해서 내가 망가지는 모습을 담고 있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만들었다.   조금 이르지만 나를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Merry Christmas 인사를 이 동영상으로 대신한다.     이 정도로 잘 출 수 있고 망가질 수 있는 용기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곽해성군, 자네는 좋은 성적 기대하지 말게…

새해에는 용기를 내서 조금 더 많이 망가집시다”에 대한 3개의 응답

  1. 교수님 봐주세요.ㅠㅠ 흑흑흑…

  2. 교수님 또한 대리만족을 느끼신 것 같았어요//ㅋㅋ

  3. 큰웃음 주셔서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