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stic Electronics

Plastic Logic사는 플라스틱을 모니터로 사용하는 e-reader 기를 개발하고 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기 때문에 깨질 염려가 없고 flexible하다.    이처럼 최근에 실리콘 대신에 플라스틱을 이용해서 모니터나 마이크로칩, 전자 부품 등을 만드는 기술들이 개발되고 있다.     앞으로 플라스틱 통이나 병 자체가 모니터가 되어 내용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이어폰을 통해  스피커 소리를 혼자만 들을 수 있는 것처럼 플라스틱 렌즈를 모니터로 사용해서 모니터 정보를 직접 눈에서 혼자만 볼 수도 있을 것이다.  

관련 Post:

Plastic Electronics”에 대한 1개의 응답

  1. 플라스틱을 사용하면 좋지만 환경문제나 안전문제는 어떻게 될까요? 무척 더운 곳을 갔을 때 플라스틱이 녹거나 아니면 거기서 유독한 화학물질이 나올가능성이 조금만 있다면 생체에 인식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플라스틱을 만드는데 필요한 충분한 자원이 우리이게 있는지 여러가지 의문점이 생깄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