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Art라는 새로운 분야가 생겼다

iPhone이 Creativity에 도움될 것 같지 않다“고 지적했는데, iPhone이 creativity에 현재 도움이 되고 있거나 될 것 같다는 의견이 많은 것 같다.   아무래도 내가 잘못 생각한 것 같다.    그런데 오늘 NYT에 실린 iPhone Art에 대한 기사를 보니 iPhone을 이용한 새로운 art 장르가 생긴 모양이다.   iPhone을 사용해서 예술적인 그림을 그리거나 예술적인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iPhone이 creativity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는 말은 이치에 맞지 않았던 것 같다.

New Yorker 잡지도 지난 6월 호에 실린 iPhone Art에 대한 특집 기사에서 iPhone으로 그린 멋진 예술적인 그림들을 소개했었다고 한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여기에 소개된 것을 포함해서 전문 예술가들이 iPhone으로 그린 그림들이 보통 수준이 아닌 것 같다.    $5 짜리 iPhone Brushes  application을 이용해서 조그만 iPhone 모니터에 손가락으로  30분에서 1 시간 정도에 그린 그림들이라고 하는데, 이들 작품 중에는 현재 갤러리에서 전시되고 있는 것도 있다고 한다.

iPhone Art라는 새로운 분야가 생겼다”에 대한 1개의 응답

  1. 핑백: iPhone, iPod의 활용도는 어디까지? « Eager to Something "New"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