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Cl!ck

Lego의 부활“에서 2004년에 $344백만의 손실을 기록하고 거의 빈사상태에 빠졌던 Lego의 부활 story를 소개했다.    2008년에 미국 시장에서 장난감 산업의 매출이 5% 감소했지만 Lego 매출은 18.7%나 증가했다.   2009년 상반기에도 Lego는 전년 동기 대비 23%나 성장했다.  

Lego 부활의 힘은 Lego의 새 social networking web 사이트인 LEGO CL!CK에 가보면 잘 알 수 있다.    Lego는 이 사이트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tweet, video, photo, 블로그 등을 통해 전세계 사람들과 share하고 있다.   다음은 Lego Click에서 가져온 short film이다.   Lego가 새로운 분야에 진출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얼마나 중시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Lego는  video game, architectural LegosMuji LegosLego electronics,  iPhone app 등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분야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예를 들면, 아래는 Lego electronics의 사례인 1.5mega pixel Lego 카메라다.   이외에 무전기, MP3,  alarm 시계도 있다.

아래는 Muji Legos에서 볼 수 있는데,  앞으로 Lego는 종이와도 결합된다.

Source:  Lego’s New Site Brings out the Kid–and the Procrastinator–in All of Us

관련 Post: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