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Game팩 보다 저렴한 전자제품들이 많다

어제 아내와 친지들과 함께 미국 시애틀로 놀러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시애틀 외곽에 있는 Target에 들렀다.   Target이 백화점인줄 알았는데 할인점이었다.   판매 가격이 캐나다에 비해 상당히 저렴했다.  최근 캐나다 달러가 미국 달러와 비슷한 수준으로 고평가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Target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을 구경하다가 일부 전자제품의 가격이 너무나 싼 것을 보고 놀랐다.    Toaster가 $7.49,  Waffle Maker가 $19.99, DVD Player가 $25,  CD Player가 $19.99,  프린터가 $49.99였다.  Video Game 팩 가격 $49.99와 비교하면 이들 전자제품의 가격들은 너무나 싸 보였다.    이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아내는 싼 맛에 $19.99짜리 Waffle Maker를 사는데, 매우 만족해 한다.   오늘 아침 Waffle을 만들어서 먹어 봤는데 맛이 그만이다.

 

 

Video Game팩 보다 저렴한 전자제품들이 많다”에 대한 1개의 응답

  1. 그래도….저 COBY CD플레이어만은 ㅠㅠ 군대에서 CDP밖에 안되던 시절 용산에서 싸게 구입해서 듣다가 2달만에 뻑났어요. 그래도 waffle maker는 꼭 사고 싶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