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다음 Target은 무엇일까?

Apple은 1984년 Macintosh를 출시하고 난 뒤에 MS와 Intel 진영에 치여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거의 죽어지냈다.   그러다가 2000년 iPod와 iTunes을 만들면서 Apple은 audio 시장에서 크게 성공하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    왠만한 회사들은 여기서 멈추었을 것이다.    그러나 Apple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2007년 iPhone을 개발하고,  2008년에는 Apple app store를 시작하면서 mobile 시장에서 또 한번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iPad를 개발하고 iBook을 시작했다.    여러가지 논란은 많지만 이번에도 성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제 Apple은 여기서 그칠까?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면 Apple의 다음 목표는 무엇일까?    어떤 하드웨어를 개발하고 또 어떤 i??????를 만들어서 어떤 시장에 진출할까?    분명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것 같은데, 생각해 내기가 쉽지 않다.   내 머리에서 쥐가 날 것 같다.

  • iPod + iTunes (iMusic)
  • iPhone + Apple app store (iApplication)
  • iPad + iBook
  • ?????   +   iMovie,  iTV,  iData,  iNews,  iGame, iSchool,  iShop,  iFit,  iTravel,  iGovernment,  iHome, iDoctor, iPeople, iMotor, iEnterprise,  iForces, iSecurity, iMoney, iAd,  iRobot

Apple의 다음 Target은 무엇일까?”에 대한 1개의 응답

  1. iPhone, iPod, iPad의 플랫폼과 AppStore를 공유하는 iTV가 될 가능성이 큰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삼X 등은 하루라도 빨리 제조업 사고방식을 벗어나지 않는다면 하청업체로 전락할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요즘 하는 걸 보면 당분간은 정신 못 차릴 것 같긴 합니다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