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rity 회사들, 큰일났다

감시 및 모니터링 기술들“에서 테러나 범죄 방지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첨단 기술들을 소개했었다.    그런데 이런 기술들을 정부나 기업들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들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Security 회사들이 큰일났다는 것이다.

Webcam + Vitamin D Video = Wow!!! 에서도 소개했지만 Vitamin D Video는 비디오 상에서 움직이는 물체만을 인식하는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이다.     지금까지 beta 테스트 중이었는데, 이제 본 제품이 출시되었다.    Single 카메라용은 무료이지만 카메라 두대용은 $49, 카메라 대수가 무제한인 경우에는 $199이다.

이 소프트웨어를 Linksys나 D-Link 등 web-based 카메라에 적용하면 카메라 상에서 움직이는 물체가 감지될 때마다 recording하고 email이나 alarm 등을 통해 알려준다.    문제가 발생했다고 생각되면 경찰에 연락하면 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이 소프트웨어의 기능들은 Security 회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보다 훨씬 뛰어난 것 같다.

집이나 소규모 사업장 등에서 경비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농장에서는 야생 동물을 감시할 수 있다.    지금 많은 주택들과 조그만 사업장들이  security 회사에 매월 수십불에서 수백불씩 내고 있는데…

Source:    Vitamin D video surveillance system is out of beta, multiple camera versions cost $49/$199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