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T’s 100 Things to Watch in 2010

 New York에 본사가 있는 marketing communications brand 회사인 JWT는 2010년에 주목해야 할 100가지 trend를 제시하고 있는데, 일부 내용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간단히 소개한다.

  • Airline Subscription:  United 항공이 연회비 $249에 premium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check-in 절차를 간소화해주고, lounge, food, concierge 서비스가 포함된다.
  • Waterless Washing Machine: 물을 한컵만 사용하는 세탁기.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드라이어가 필요없다.
  • Silent Dance Party: 모두 Headphone을 쓰고 춤춘다.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다.
  • Retail as Third Space:  소비자들이 구매 의사가 없으면서 social, entertainment 목적으로 유통 매장을 찾는다.
  • Paying for Online Content: 온라인 컨텐츠들이 유료화되고 있다.
  • Organic Fast Food:
  • Coconat Water:  칼로리가 낮고 칼륨이 풍부해서 올해 매출이 $2천만으로 2배 급증했다.
  • Buycotting: boycott의 반대로 소비자들이 지지하는 방식으로 구매해준다.
  • Customized Pharmaceuticals: 각 개인별 DNA를 감안한 처방
  • Electronic Library
  • Electric Car
  • Electric Car Network: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 Dry Shampoo: 간단히 머리를 손질할 수 있는 물 없이 사용하는 샴푸
  • Lifestreaming: Twitter, 블로그 등 온라인 social media를 통합하는 application이나 platform.
  • Slow Beverages: slow food 처럼 사람을 relax하게 만드는 음료.  anti-Red Bulls
  • Spotify: 음악을 anytime, anywhere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서비스
  • Stevia: 칼로리 제로인 herbal sweetener (“설탕보다 300배나 강한 단맛을 내는 천연 감미료 – Stevia” 참조)
  • The Wine-Tail: 와인과 쥬스를 mixing한 음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