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가 만든 Super Bowl 광고가 가장 인기 있었다

이번 Super Bowl 광고 중에 아마추어들이 제작한 광고가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TiVo를 사용하는 가정들을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Super Bowl 광고 중에 아래 첫번째 동영상인 Doritos 광고 “House Rules”를 가장 많이 시청했으며 두번째 동영상 “Underdog”은 4번째로 많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큰 인기를 끌었던 아래 Google 광고 역시 전문 광고 업체가 아닌 내부 직원들이 제작했다고 한다.  

아마추어들과 전문가들간의 수준 차이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광고 분야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현상은 아닐 것이다.  

참고로 이번 Super Bowl 광고 중에 가장 negative한 평가를 받은 광고는 아래 Sketchers와 Taco Bell 광고였다고 한다.

Source: Do-It-Yourself Super Ads

관련 Post: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