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지 않는 상품권들을 서로 교환한다

전세계적으로 상품권은 큰 비즈니스가 되었다.   미국의 경우 상품권 판매액이 매년 1000억 달러에 달한다고 한다.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판매된 상품권 중에 매년 50억 달러 정도가 구매에 사용되지 않고 사라지고 있다는 점이다.    판매된 상품권이 이렇게 구매에 사용되지 않고 사라지는 가장 큰 이유는,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가 상품권 소지자가 당장 구매하기를 원하는 브랜드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한다.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어딘가에 넣어두었다가 잃어버리게 된다. 

Cardpool, Gift Card Rescue, Rackup, Swap A Gift, Plastic Jungle,  Gift Card Buy Back 등은 상품권의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상품권 소지자들이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을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처 기업들이다.  

Source:  Can Cardpool Solve the Unused Gift Card Proble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