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Service Advertising

Self-service ad란 광고주가 광고 매체가 제공하는 online tool을 이용해서 ad 컨텐츠를 직접 제작해서 광고 매체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ad 컨텐츠를 display할 위치와 시간, target 고객, budget 등을 스스로 입력하는 self-service 방식의 광고 사업을 말한다.    New York Times의 Self-Service Ad를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