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Tesla, Coda 등의 전기자동차 출시 계획

Tesla사는 $50,000 가격대의 전기자동차 Model S EV를 2012년에 출시할 계획이다.  

Nissan 역시 2012년에 Leaf EV를 출시할 계획인데, 가격이 $25,000 정도이며, 벌써 56,000대의 pre order를 접수했다.    Nissan의 Leaf EV는 한번 충전으로 100마일을 달릴 수 있으며, 시속 76마일을 낼 수 있다.  80% 충전시키는 quick charge에 30분이 소요되며,  완전 충전에는 8시간이 소요된다.

Coda사는 한번 충전으로 90-120마일 달릴 수 있는 $30,000 짜리 EV를 2011년에 출시할 계획이다.   가장 빨리 출시하는 셈이다.

Source: Watch Out, Tesla: Nissan Has 56,000 Pre-orders for the Leaf EV

관련 Post:  전기자동차

Nissan, Tesla, Coda 등의 전기자동차 출시 계획”에 대한 3개의 응답

  1. 현재 자동차 산업은 과도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10년 후 거리에 돌아 다니는 자동차들의 모습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2. 전기 자동차가 이렇게 빨리 상용화 될 줄이야…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있고 전기 소비가 너무 많지는 않은지 궁금하네요

  3. 더 빨리 나와야할텐데… 전기차 때문에.. 차 안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