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사용자들은 Entertainment와 Social Network를 선호한다

News and Media 사이트에 오는 upstream 트래픽은 어디로부터 올까?  

  • 3.64%가 Facebook으로부터
  • 1.27%가 Google News로부터
  • 0.14%가 Twitter로부터 온다.

Twitter로부터 News and Media 사이트로 오는 upstream 트래픽이 예상과는 달리 매우 낮고, Facebook으로부터 오는 트래픽이 Google News보다 많다.   아래 그래프는 Twitter 사용자들이 Twitter로부터 가는 사이트들을 분류한 것이다.    주로 (downstream traffic의 60%가) Entertainment와 Social Network 사이트로 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Twitter 사용자들이 breaking news를 찾아서 기존 News and Media 사이트들보다는 개인 블로그 쪽으로 가기 때문이 아닐까?

아래는 Twitter 사용자들이 가는 News and Media 사이트들의 순위이다.   The Huffington Post, CNN, New York Times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점유율이 매우 낮다.

Source:  Twitter and News and Media Website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