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제작한 패러디들

학생들이 제작한 패러디들 중에 일부를 소개한다.

  •  by 이희종, 김영훈, 김다혜
  • by 이우진, 임태섭, 장세영
  • by 손혜림, 김기홍, 최민혜
  • by 구자성, 송지은, 허재

학생들이 제작한 패러디들”에 대한 4개의 응답

  1. 정말 잘 만들었네요!!! 수업을 들은 친구들은 특히 더 이해되는 패러디에 한참 웃었어요~^^ Youtube에 당장 올려도 손색없는 훌륭한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2. youtube, daum TV팟, 네이트 동영상 등에 올려 많은 분들과 웃음 나누고 싶네요. 지친 일상에 활기가~ ^ㅅ^

  3. 교수님, 역시 웃음을 아시는 분이시군요 ㅋㅋㅋ
    분발하겠습니다 !!

  4. 홍콩반점 노래춤실력 대단!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