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ppity = eBay + Google Map

Flippity는 eBay와 Google Map를 결합시켜 eBay를 마치 Craigslist 처럼 만들어주는 application이다.    Flippity는아래 이미지에서 처럼 구매하고자 하는 아이템과 구매자가 살고있는 지역의 zip code,  구매자가 원하는 판매자와의 최대 거리 등을 입력해서 eBay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을 검색할 수 있다.   

검색 결과는 아래와 같이 아이템들을 thumbnail 사진과 함께 판매자의 위치를 지도상에서 보여준다.

Source:  Flippity Shows eBay Listings Close to Home, for the Shopping Locavores

Flippity = eBay + Google Map”에 대한 3개의 응답

  1. 와!
    갑자기 트랜스포머가 생각나넹용,
    윗위키! 윗위키!

  2. 이 application이 활성화만 된다면 유통의 절차를 축소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서울사람이 서울에 있는 인터넷업체 옷을 샀는데, 그 물건이 서울에서 경기도 물건집화장으로 갔다가 다시 서울로 오는 경우를 많이 경험했습니다.
    정말 비용과 시간이 아깝다고 느꼇는데, 이것이 그 문제를 해결할 것 같아요 ^_^

    • hayunjung// 그건 좀 다른 문제네요. 직접 배달하지 않고 택배회사를 이용하는 한 그건 해결하기 어려워요. 택배회사 입장에서는 집하장에 모든 택배를 모아놓고 권역별로 재분배하는 것이 비용이 가장 적게 들거든요. 택배를 퀵서비스로 배달한다면 모르겠지만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