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의 대항마로 개발되고 있는 HP Slate

지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iPad의 단점을 보완한  HP Slate가 Microsoft와 HP에 의해 개발되고 있다.    아래 데모 동영상을 보면 Window 7을 사용하고, Flash와 Skype를 지원하고,  on board SD slot,  USB port,  카메라가  있고, TV와 쉽게 연결되는 등 현재 iPad가 지원하지 않아서 iPad의 치명적인 약점이 되고 있는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다.    역시 경쟁은 좋은 것이다. 

Source:  New HP Slate Demo Shows Off Camera and More [VIDEO]

관련 Post:  iPad

iPad의 대항마로 개발되고 있는 HP Slate”에 대한 4개의 응답

  1. hp가 애플사에 도전장을 내밀었군요 교수님 말대로 경쟁은 좋은 것 같아요 ~ ㅋ

  2. 그래도 아이팟, 맥, 패드의 디자인의 벽은 당분간 무너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HP Slate가 선전하게 된다면 애플이
    드디어! 플래쉬를 지원하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4. 잠깐 동영상을 보니 아이패드의 소위 약점이라는 부분에 대한 대응 씬이 몇개 보이는군요.. 아이패드의 실패는 최소한 국내에서는 불 보듯 뻔합니다.. 국내 출시 자체가 안될 가능성이 크다는 개인적 생각이지만.. 애플도 멍청이는 있을테니 무모한 출시를 강행한다면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할 겁니다.. 그 보다 애플이 짜 놓은 태블릿 판에 국내 기업들의 움직임에 관한 소식이 없다는 것은 참 답답하군요.. 넷북 성공을 멀뚱멀뚱 구경하던 전철을 반복하려나 봅니다.. 하하하!!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