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ay in US Patent Office’s 프로세스

미국에서 job을 가장 많이 만들어내고 있는 곳은 특허청 (Patent Office)라고 할 수 있다.    지난 수년 동안의 경제 불황으로 미국에서만 840만개의 일자리가 사라졌다.   이 사라진 일자리들을 다시 만들어내는데 특허가 큰 역할을 한다.   벤처 경영자들의 78%는 특허가 벤처기업들이 자금을 조달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는데 필수적이라고 말하고 있다.

특허가 이렇게 중요하지만 미국 특허청에는 지금 1.2백만 건의 특허 신청서가 제때 처리되지 못한 채 쌓여있다.   특허가 제때 처리되지 못하면, 특허를 신청한 관련 기업들은 자금 조달이나 제품 생산 및 출시에 지장을 받는다.   이는 결과적으로 job market에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    어느 정도?   수백만개의 일자리가 만들어지지 못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특허가 없으면, 비즈니스가 불가능하고, 일자리가 만들어지지 않는다.

일례로, 1959년 semiconductor integrated circuit에 관한 특허, 1979년 Steve Wozniak의 microcomputer에 관한 특허, 1998년 Larry Page의 Google  검색 엔진에 관한 특허 등, 이런 특허들이 오늘날 엄청난 경제 규모로 성장해서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전자산업의 토대가 되었다.

특허가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오바마 대통령이 연두교서에서 특허청의 특허 심사 프로세스를 대대적으로 혁신할 것을 강하게 주문한 것이다.

Source: The Biggest Job Creator You Never Heard Of: The Patent Office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