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디오 시장에서 Youtube가 독보적이다

지난 4월 comScore 조사에 의하면, 178백만명의 미국 인터넷 사용자들이 시청한 online 비디오는 모두 303억 개에 달한다.    이들 온라인 비디오를 회사별로 순서대로 나열하면 아래 그래프와 같다.   1위인 Youtube 비디오는 130억개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이들 비디오의 평균 길이는 4.4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Source:  YouTube Dominates Online Video Views

관련 Post: Youtube Leanback

온라인 비디오 시장에서 Youtube가 독보적이다”에 대한 2개의 응답

  1. kimhojung43200115

    넘사벽이군요;;.

  2. 역시나 압도적이군요. 그런데 아무리 구글의 지원이 있더라도 유튜브는 제대로 수익을 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계속 적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