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door.com: 각 기업의 종업원들이 익명으로 제공한 정보를 정리해서 공개

Glassdoor.com은  84,000여 기업의 종업원들이 자신의 기업에 대해 제공한 정보를 정리해서 공개하고 있다.   Glassdoor가 공개하는 정보는 매우 다양한데, 가장 인기있는 분야는 salaries,  best/worst companies to work, best/worst CEO 등이며, 종업원들이 다양한 질문에 익명으로 대답한 것도 제공하고 있다.     블로그Twitter를 통해서도 각 기업에 대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런데 Glassdoor.com이 최근 Google, Microsoft, Yahoo, Apple의 software engineer 보너스 및 연봉 수준을 공개했다.  예상과는 달리 Apple이 가장 낮았다.  이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Source: At Glassdoor, Find Out How Much People Really Make At Google, Microsoft, Yahoo, And Everywhere Else.

Glassdoor.com: 각 기업의 종업원들이 익명으로 제공한 정보를 정리해서 공개”에 대한 1개의 응답

  1. 애플은 원래 연봉이 경쟁업체에 비해 적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신 스톡옵션으로 만회한다고 하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