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광고 카피들

Fred Shapiro가 NYT Freaknomics 블로그 독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카피들을 comment로 보내달라고 요청했는데,  지금까지 모두 80여명의 응답해 주었다.   그 중에서 나도 기억하는 광고 카피들을 정리해봤는데, 나에게는 Nike의 “Just Do It”이 최고의 광고 카피인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은 “생각만 하지 말고 실행에 옮겨라”,  “carpe diem (현재를 즐겨라)”를 의미한다고..

  • Always Low Price – Walmart
  • Keep Walking  – Johnnie Walker
  • Think Different – Apple
  • Don’t Leave Home without It – American Express
  • Good to the last drop – Maxwell Coffee
  • Where is the Beef? – Wendy’s
  • Just Do It – Nike
  • A Diamond is Forever – DeBeers Diamonds
  • Priceless – Mastercard
  • Intel Inside – Intel
  • Look sharp, Feel sharp, Be sharp – Gillette
  • Yes We Can – Barack Obama
  • What Happens in Vegas, Stays in Vegas  – Las Vegas Tourism
  • Expect More, pay Less – Target
  • Happy Cows Happy Milk – California Milk Ass.
  • Life is Good – LG
  • It’s Everywhere You Want to Be – Visa
  • Obey Your Thirst – Sprite
  • Taste the Rainbow – Skittles
  • Nobody Doesn’t Like Sara Lee – Sara Lee
  • You’ve Always got Time for Tim Hortons – Tim Hortons
  • Making Technology Make Sense – Microsoft

Source:  Quotes Uncovered: Well-Known Advertising Slogans

기억에 남는 광고 카피들”에 대한 3개의 응답

  1. 저는 아이다스 ‘Impossible Is Nothing.’ 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2. ‘크리넥스로도 지울 수 없는 그리움이 있다…’
    슬프지 않습니까? 한창 짝사랑을 할 때 이 광고카피 덕분에
    눈물 좀 흘렸었지요…

  3. 손님이 짜다면 짜다!!! 대박집 식당안에 이런 문구가 있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